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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플래툰2 Ver.1.4.0 업데이트 정보

10월 11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 될 스플래툰 2의 1.4.0 업데이트 내역입니다.


일부 메인 웨폰 성능이 변경 되었습니다.



샤프 마커


사정 거리를 약 6% 증가시켰습니다.


기존에 총알에서 떨어지는 잉크 양을 늘려 칠하기 쉽게 바뀌었습니다.



.52 갤런


1발의 위력이 50.0 이상의 거리를 바꾸지 않고 탄의 비거리를 약 6% 증가시켰습니다.



N-ZAP85


볼드 마커와 와카바 슈터처럼 사격을하지 않을 때 보행 속도와 오징어 대시 속도가 빠른 타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사격 중의 이동 속도를 약5 % 빨라졌습니다.


지금보다 발에 칠하기 더 쉬워졌습니다.



프라임 슈터&프라임 슈터 콜라보


사정 거리를 바꾸지 않고 총알의 속도를 약 67% 빠르게 변경되었습니다.


지상에서 사격 흔들림을 약 10% 줄였습니다.


점프 직후의 사격 흔들림을 약 40% 줄였습니다.


사격 중 이동 속도를 10% 빠르게 변경되었습니다..


총알이 떨어지는 잉크의 범위 반경을 약 2% 늘렸습니다.



.96 갤런


한 발의 데미지를 52.0에서 62.0로 증가시켰습니다.


지상에서 사격 흔들림을 약 8% 감소시켰습다.


점프 직후의 사격 흔들림을 약 14 % 줄였습니다.



H3 릴건


사정 거리를 바꾸지 않고 총알의 속도를 약 25% 빠르게 변경되었습니다.


점프 직후 사격 흔들림이 멈추기 시작할 때까지의 시간을 5/60초 단축했습니다.


점프 직후 사격 흔들림이 시작에서 멈추는 시간을 15/60초 단축했습니다.


지금까지보다 발에 칠하기 쉬워졌습니다.



크래쉬 블래스터


폭발 반경을 약 14 % 확대시켰습니다.


폭발에 의한 칠을 전반적으로 강화시켰습니다.



카본 롤러


ZR 버튼을 눌러 칠하면서 진행하면 지금까지보다 1초 빨리 최고 속도에 도달하게되었습니다.


가로 공격이 지금보다 칠할 뿐만 아니라, 더 앞쪽까지 그릴 수 있도록바뀌었습니다.


가로 공격, 세로 공격으로 상대방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40% 증가시켰습니다.




스플래롤러&스플래롤러 콜라보&히어로 롤러 레플리카


ZR 버튼을 눌러 그리면 최고 속도로 전진 할 때 칠하는 폭을 약 8% 늘렸습니다.


가로 공격으로 지금보다 칠할 뿐만 아니라, 더 앞쪽으로 그릴 수 있도록바뀌었습니다.


가로 공격, 세로 공격으로 상대방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40% 증가시켰습니다.



다이나모 롤러


ZR 버튼을 눌러 그리면 최고 속도로 전진 할 때 채우기의 폭을 약 13% 확대시켰습니다.


가로 척 고저차가있는 장소에 갔을 때 채우기 범위의 감쇠를 적게하여 지금까지보다 조금 넓게 그릴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가로 흔들 세로 모습으로 상대방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60% 증가했습니다.



베리어블 롤러


휘두를때의 이동 속도를 빠르게하여 어느 정도 이동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가로 공격으로 지금보다 칠할 뿐 만 아니라, 더 앞쪽으로 그릴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가로 공격의 칠하는 양의 비거리를 약 17% 증가시켰습니다.


가로 공격으로 가해지는 공격 거리를 약 25% 증가시켰습니다.


가로 공격, 세로 공격으로 상대방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40% 증가시켰습니다.




파블로


ZR 버튼을 눌러 바닥을 칠하면서 전진 할 때 상대 색 잉크의 영향을받지 않도록했습니다.


흔들어 잉크를 날리는 공격으로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40% 증가시켰습니다.




호쿠사이&히어로 브러쉬 레플리카


휘둘러 잉크를 날리는 공격할때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40% 증가시켰습니다.

스퀵링a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30% 증가시켰습니다.



스플래 챠저&스플래 챠저 콜라보&히어로 챠저 레플리카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30% 증가시켰습니다.



스플래스코프&스플래스코프 콜라보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30% 증가시켰습니다.



리터 4K


벽에 착탄 시켰을 때 칠하는 반경을 약 33% 확대시켰습니다.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30% 증가시켰습니다.



4K 스코프


벽에 착탄 시켰을 때 칠하는 반경을 약 33% 확대시켰습니다.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30% 증가시켰습니다.



14식 죽통 총 갑


충전 중 이동 속도를 50 % 빨라했습니다.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30% 증가했습니다.



소이튜버


풀 충전 상태가 아닐 때에도 충전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충전 유지를 해제하고 사격 할 때까지의 시간을 5/60초 단축시켰습니다.


풀 충전시의 데미지를 160.0에서 180.0로 증가시켰습니다.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30% 증가시켰습니다.



스플래스피너


데미지를 28.0에서 32.0로 증가시켰습니다.


충전 중에 이동 속도가 약 17% 빨라졌습니다.


발사시의 이동 속도가 약 14% 빨라졌습니다.



스패터리


슬라이드 후 다음 행동을 할 수 있을 때까지의 시간을 8/60초 단축시켰습니다.




스플래머뉴버&스플래머뉴버 콜라보&히어로 머뉴버 레플리카


슬라이드 후 다음 행동을 할 수 있을 때까지의 시간을 8/60초 단축시켰습니다.



듀얼 스위퍼


총알이 떨어지는 잉크의 채우기 반경을 약 9% 확대시켰습니다.


슬라이드 후 다음 행동을 할 수 있을 때까지의 시간을 8/60초 단축시켰습니다.


슬라이드 후 다음 행동을 할 수 있게 될 때까지 공격을하면서 조금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파라셸터&히어로 셀터 레플리카


우산을 펴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8/60초 단축시켰습니다.


우산을 핀 후 완전히 펴지는 시간을 10/60초 단축시켰습니다.


우산이 펴저있는 동안 이동 속도를 약 38% 빨라졌습니다.


1회 발사의 데미지 최대 값은 90.0로 고정되며, 산탄 1발당 데미지를 15.0에서 18.0로 증가시켰습니다.


상대 슈터(블래스터 제외), 스피너, 머뉴버에게 받는 데미지를 30% 줄였습니다.


우산이 오징어 스피어에 접촉해도 즉시 손상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산탄이 상대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30% 증가시켰습니다.



캠핑셀터


사격중 이동 속도에서 일반 이동 속도로 돌아올때까지의 시간을 10/60초 단축시켰습니다.


산탄 1발 당 데미지를 15.0에서 17.5로 증가시켰습니다.


1회 발사의 데미지 최대 값을 120.0에서 122.5로 증가시켰습니다.


상대 슈터(블래스터 제외), 스피너, 머뉴버에게 받는 데미지를 30% 줄였습니다.


우산이 오징어 스피어에 접촉해도 즉시 손상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산탄이 상대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30% 증가시켰습니다.



프로 모델러 MG&프로 모델러 RG


착탄점의 칠하는 반경을 약 10% 감소시켰습니다.


총알이 떨어지는 잉크의 반경을 약 8% 감소시켰습니다.


총알이 잉크를 떨어 뜨리는 빈도를 약 13% 줄였습니다.



스크류 슬로셔


총알의 중심이 바닥에 착탄했을 때 채우는 반경을 약 20% 감소시켰습니다.




일부 스페셜 웨폰의 성능이 변경되었습니다.



멀티 미사일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50% 증가시켰습니다.



하이퍼 프레서


지형의 뒷면에있는 상대의 위치를 ​​이전보다 약 23 % 앞에서 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주는 데미지를 약 100 % 증가했습니다.



제트 팩


발사하는 총알의 직격 또는 폭발에 의해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약 100% 증가시켰습니다.



컬링 봄 피처


모으지않고 발사한 경우 컬링 폭탄의 거리를 약 50% 증가시켰습니다.



비 뿌리개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150% 늘렸습니다.



버블 런처


아군 공격에 의한 영향을 20% 늘리고 기존보다 파열이 더 쉬워졌습니다.


3회 사용 후 메인 웨폰으로 바뀌며 시간을 20/60초 단축시켰습니다.


상대의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약 100% 증가시켰습니다.



오징어 스피어


폭발로 인해 상대 오징어 스피어에 주는 데미지를 150% 증가시켰습니다.


이동하고있을 때의 효과음을 주위에서 더 잘 들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 성능 향상 기어 파워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의 가하는 폭풍의 최소 데미지(55.0 피해)로 변경되었으며, 반경을 약 14% 감소시켰습니다.


※기어 파워의 성능 변경으로 스페셜 성능 향상의 기어 파워를 최대로 사용하고있는 경우, 지금까지의 반경과 동일합니다.




일부 기어 파워의 성능을 변경했습니다.



잉크 효율성(메인)


다음 무기들은 기어 파워가 적어도 효과가 발휘되기 쉽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기어 파워를 최대로 사용하고있을 때의 효과는 동일합니다.


프라임 슈터


프라임 슈터 콜라보


노바 블래스터


H3 릴건


다이나모 롤러


리터 4K


4K 스코프


캠핑 셀터



인간 상태의 이동 속도 업


스피너 유형의 무기로 사격 할 때의 이동 속도에 대한 효과를 약 20% 증가시켰습니다.



스페셜 성능 향상


멀티 미사일에 조준 확대 효과를 약 67% 증가시켰습니다.


잉크 아머에서 발동하고 갑옷이 장착 될 때까지의 시간을 단축하는 효과를 추가시켰습니다.


제트 팩에 폭발 반경을 넓히는 효과를 추가시켰으며, 대신 지속 시간을 연장시키는 효과를 약 50% 줄였습니다.


오징어 스피어에 폭발 최소 데미지(55.0)를 제공하며 반경을 넓히는 효과를 추가시켰습니다.


※오징어 스피어 자체의 변경 내용과 스페셜 성능 향상의 기어 파워를 최대한 사용하고있는 경우에 지금까지의 반경과 동일합니다.


비 뿌리개의 서브 성능 향상의 기어 파워에 의해 던지는 거리가 성장하고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으며, 대신 지금까지의 효과 이외에 스페셜 성능 향상의 기어 파워에 의해 던지는 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



슈퍼 점프 시간 단축


적은 기어 파워로도 이동전 시간을 단축하는 효과가 발휘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기어 파워를 최대한 사용하고있을 때의 효과는 동일합니다.


※점프를 결정하고 착지하기까지의 총 시간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서브 성능 향상


트랩이 새로운 상대를 마킹하는 시간을 연장시켰습니다.


스프링클러가 잉크를 분출하는 시간의 연장 효과를 약 150% 증가시켰습니다.


포인트 센서가 새로운 상대를 마킹하는 시간을 연장시켰습니다.


점프 비컨의 슈퍼 점프 시간 단축을 부여하는 효과를 약 50% 증가시켰습니다.



마킹 시간 단축


마킹 시간을 단축하는 효과를 약 20% 증가시켰습니다.


새로운 상대의 잉크 리벤지, 하이퍼 프레서에 의한 위치를 탐지하는 효과에 대해 본인 위치가 보이지 않는 범위를 넓히는 효과를 추가시켰습니다.



스타트 대시


조건을 만족하는 동안은 새로운 상대 잉크 영향 감소 기어 파워의 효과도 추가 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라스트 스퍼트


조건을 만족하는 동안의 효과를 메인 기어 파워의 숫자로 환산하여 1.8개분의 효과에서 2.4개분의 효과로 늘렸습니다.



리벤지


지형의 뒷면에 있는 상대의 위치를 ​​이전보다 약 23% 앞에서 표시됩니다.



서멀 잉크


지형의 뒷면에 있는 상대의 위치를 ​​이전보다 약 23% 앞에서 표시됩니다.



부활 패널티 업


쓰러 상대의 스페셜 감소량을 기존 5%에서 15%로 증가시켰습니다.


자신이 쓰러졌을 때의 스페셜 감소량을 기존 7.5%에서 22.5%로 증가켰습니다.



낙법 기술


모든 방향으로 낙법을 취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바로 이동 할 수 없었던 시간을 없앴습니다.




일부 무기의 스페셜에 필요한 포인트를 변경했습니다.



프로 모델러 MG 170 -> 160


버킷 슬로셔&히어로 슬로셔 레플리카 190 -> 180


스플래스피너 190 -> 180


스플래머뉴버&히어로 머뉴버 레플리카 190 -> 180


스플래머뉴버 콜라보 200 -> 180


스플래슈터&히어로 슈터 레플리카 180 -> 190


.52 갤런 180 -> 190


L3 릴 건 170 -> 180


스크류 슬로셔 170 -> 190


파라 셀터&히어로 셀터 레플리카 160 -> 180




상대 잉크 영향 감소 기어 파워에 대해 다음과 같은 경우 최대까지 기어 파워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효과가 발휘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슈터 타입의 무기로 사격하면서 이동 중


머뉴버 타입의 무기로 사격하면서 이동 중


봄 계의 서브 웨폰과 스페셜 웨폰을 가지고 이동 중




그 외 수정 사항



챠저 유형의 무기로 충전 유지를 할 때 상대의 잉크를 밟아 잠복이 풀린 경우에도 지금까지의 충전 양이 유지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챠저 유형의 무기에서 충전 유지를 해제하고 일어설 때 ZR을 떼고 다시 누르면 총알이 발사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롤러 타입의 무기를 들고 상대에 접촉했을 때 잉크나 롤러가 공중에있는 등의 이유로 상대에게 데미지를 부여하지 않으면 튕겨 날아가는 거리를 짧게 변경되었습니다.


카메라를 이동하는 동안 롤러 타입과 셀터 유형 무기의 조준이 화면의 중앙에서 벗어난 위치에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카메라를 움직이면서 셀터 유형의 무기를 발사했을 때, 화면의 중앙에서 벗어난 방향으로 발사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셀터 유형의 무기에서 잉크가 없는경우 발사하려고한 경우의 이동 속도가 잉크가있는 경우 발사 동안 이동 속도와 다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슬로셔 유형의 무기가 높은 위치에서 총알이 발사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플래시 실드의 가장자리에 봄을 맞춘 특수한 경우에는 반대편에있는 상대 플레이어가 처치 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경사면에 컬링 폭탄을 던질 때 부자연스럽게 감속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형의 가장자리에 아주 가까운 곳에서 폭탄을 폭발 시켰을 때 바닥이 그려지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포인트 센서와 포이즌 미스트가 서브 웨폰에 장착되는 무기에서 스페셜 웨폰의 비 뿌리개를 두고있을 때, 착탄 예상 지점에 서브 웨폰의 효과 범위를 나타내는 표시가 나타나고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비 뿌리개에서 발생하는 비구름과 겹치는 위치에 지붕 등이있는 경우 그 아래에 빗방울이 떨어지지 않고 부자연스럽게 칠하는 상태가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타임 업 후 버블 런처 비눗 방울 구슬이 지형에 닿아도 칠해지지않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버블 런처를 발사하고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들고있는 무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치 호코 배틀 규칙에서 리터 4K 및 다이나모 롤러 등의 사격을하지 않을 때의 보행 속도와 오징어 대시 속도가 느린 타입의 무기를 장착하는 동안 가치 호코를 가졌을 때 일반 부킷와 같은 보행 속도나 오징어 대시 속도가 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가치 호코 배틀 규칙에서 가치 호코를 점프하면서 얻은 직후에당한 경우에 원래 가치 호코가 있던 위치가 아닌 점프를 시작한 지점에 가치 호코가 부활 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밧테라 스트리트에서 중앙의 다리 부근의 지형에 박히듯 흡판 봄이 붙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해녀 미술 대학에서 특정 위치에서 롤러와 카사 자세 때 지형에 침투 낙하 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타치우오 파킹에서 중앙 부근에서 무대 밖으로 나왔을 때 일반 스테이지보다 빨리 낙하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만타 마리아호에서 특정 기둥 내부에 플레이어가 들어갈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낙법 기술의 기어 파워를 사용하고있는 상태에서 제트 팩의 효과가 종료후 슈퍼 점프로 복귀 할 때 효과 종료 직전에 오징어 상태인 경우에만 왼쪽 스틱을 해도 수신을 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랭킹의 변경 사항



S+1 이상의 랭킹에서 다운했을 때, 플레이어의 가치파워에 따라 S+0까지 단번에 강등 할 수 있었지만, 한 번에 최대 5단계까지 밖에 강등하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위의 변경에 따라 S+0~49의 우데마에 필요한 미터의 양을 전체의 40%에서 전체의 50%로 증가시켰습니다.




연어 런 변경 사항



메인 웨폰과 스페셜 웨폰의 조합은 4개의 지급 무기와 4개의 연어런 용 스페셜 중에서 무작위로 결정되지만, 출현하지 않는 조합이 존재하고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웨이브의 종료 시점에 지형의 끝에서 구명 튜브 상태에서 출발점과 쿠마산 상회의 배에 돌아가는 슈퍼 점프를 할 때 간혹 지형에서 미끄러져 계속 복귀하지 못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황금연어 찾기 이벤트때 황금연어의 크기와 떨어지는 황금 연어 알의 위치가 플레이어간에 다르게 보일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어깨 패드 미사일 발사대의 뚜껑을 닫기 순간에 폭탄에 충격을 가하면 폭탄을 넣지 않아도 부서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벽에 붙어있는 상태에서 연어와 작은 연어, 도스코이의 공격을 받을 때 짧은 시간에 연속 데미지를 받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슬로셔 유형의 무기에서 튜브 상태의 아군에 잉크가 맞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보상으로 그 달 한정 기어와 과거의 한정 기어를 동시에 받은 경우, 기어 파워가 랜덤이 아니라 2개의 기어에서 동일하게 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관전 모드의 변경 사항



플레이어 시점에서 잉크 레일과 스플래시 실드 등 플레이어 이외의 물체에 데미지를 주었을 때 정상적인 플레이와는 다른 연출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시점에서 정상적인 플레이와 마찬가지로 상대의 데미지를 받는 효과음이 재생되도록 변경했습니다.




기타 변경 사항



그림 기능에서 테두리를 터치 한 뒤 그대로 테두리에 밀어 선을 그었다 때면 제대로 선을 그릴 수 없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범 사격 중 마토에 롤러 타입의 무기에서 세로 모습을한 직후에 접촉했을때 접촉 데미지를 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범 사격 중 마토에 셀터 유형의 무기를 들고 접촉한 경우 연속적으로 접촉해도 데미지가 1회 밖에 주어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리그 경기의 과거 기록을 볼 수있는 최대 수를 초과하면 가장 오래된 기록은 보이지 않던 점이 이전의 기록이 사라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Ver.1.4.0)로 업데이트를 하면 (Ver.1.3.0 이하)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캇챠에서 통신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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